[영화] Apple TV+ Silo 사일로 (레베카 페르쿠손 주연)

사일로(Silo)

2023년 5월



애플 TV+에서 스트리밍 중인 SF 시리즈

애플TV의 사일로 (Silo) 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를 배경으로 한 SF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주인공은 레베카 퍼거슨이 연기하는 엔지니어 줄리엣으로, 사랑하는 사람의 살인 사건에 대한 해답을 찾다가 예상치 못한 더 깊은 미스터리에 빠져들게 됩니다. 줄리엣은 거짓이 사람을 죽이지 못한다면 진실이 사람을 죽일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는 인물입니다.


시놉시스
In a ruined and toxic future, a community exists in a giant underground silo that plunges hundreds of stories deep. There, men and women live in a society full of regulations they believe are meant to protect them.

황폐하고 유해한 미래, 수백 층 깊이에 잠겨 있는 거대한 지하 ‘사일로’에 약 1만명의 사람들이 살고 있는 커뮤니티가 존재한다. 그곳에서 사람들은 자신을 보호해야 한다고 믿는 규정으로 가득 찬 사회에 살고 있다.

이 드라마에는 팀 로빈스, 라시다 존스, 데이비드 오예로워, 커먼, 해리엇 월터, 아비 내쉬, 차이나자 우체, 이안 글렌 등이 출연하며, 각각의 캐릭터들이 ‘사일로’라고 불리는 지하 대피 시설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지구 밖에는 원인 모를 독가스로 지표면에서 살 수 없게 된 환경이고, 사람들은 한정된 공간과 자원이 통제되는 사일로에서 살아가고 있는 것이다. 주인공 ‘줄리엣’은 최하층 노동자로 살아가다가 보안관 홀스턴의 뒤를 이어 사일로의 비밀을 풀어가는 스토리이다.


시즌 1은 완료되었고
시즌 2가 곧 공개 예정으로 보인다.








Written by dukgun.com

Post a Commen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