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네스프레소 캡슐 종류별 특징 설명

지난 4월 12일부터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캡슐을
이마트 쓱배송에서도 판매를 하여,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개인적으로는
제일 무난한 것은 하우스 블렌드 캡슐이고,
연한 커피를 좋아한다면, 블론드 에스프레소 캡슐을 추천한다.

스타벅스 앳홈 홈페이지에 있는 캡슐별 특징 설명이다.


스타벅스® 하우스 블렌드 by 네스프레소

풍부함 & 토피넛향
도드라지는 견과와 코코아맛, 아로마, 바디감, 풍미의 완벽한 균형
놀라운 심플함. 최상의 라틴 아메리카 원두를 블렌딩하여 진한 군밤 색이 돌 때까지 로스팅한 커피. 로스팅할 때 생긴 약간의 달콤함에 견과와 코코아의 풍미를 더했습니다. 1971년 스타벅스가 처음 블렌딩한 스타벅스의 첫 커피. 스타벅스의 역사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커피입니다.

스타벅스® 파이크 플레이스® by 네스프레소

부드러움 & 초콜릿향
코코아와 구운 견과의 은은한 향, 입안을 감도는 부드러움의 적절한 조화
시애틀의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 위치한 스타벅스 1호점부터 전 세계 스타벅스 매장에 이르기까지, 저희 고객은 언제나 신선하게 내린 커피를 기대해 왔습니다. 라틴 아메리카 커피의 부드럽고 조화로운 블렌딩에 초콜릿과 구운 견과의 풍미가 은은하게 더해진 커피 - 가까운 스타벅스 매장에서 매일 신선하게 만날 수 있는 그 커피입니다.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 by 네스프레소

리치함 & 카라멜향
커피의 강렬함과 캐러멜향의 달콤함이 있는 레시피
스타벅스의 에스프레소 기반 음료는 모두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1975년, 원두와 로스팅의 완벽한 조화를 찾기 위해 수개월간 강도높은 연구를 거듭한 결과 오늘날 당신이 손에 든 바로 그 커피가 탄생했습니다. 캐러멜의 달콤함이 있는 레시피 - 너무 완벽해서 지금까지도 바꾸지 않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디카프 에스프레소 로스트 by 네스프레소

리치함 & 카라멜향
커피의 강렬함과 캐러멜향의 달콤함이 있는 레시피, 이 모든 것을 디카페인으로
스타벅스의 에스프레소 기반 음료는 모두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1975년, 원두와 로스팅의 완벽한 조화를 찾기 위해 수개월간 강도높은 연구를 거듭한 결과 오늘날 당신이 손에 든 바로 그 커피가 탄생했습니다. 캐러멜의 달콤함이 있는 레시피 - 너무 완벽해서 지금까지도 바꾸지 않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디카페인으로 즐겨보세요.

스타벅스® 블론드 에스프레소 by 네스프레소

부드러움 & 달콤함
부드럽고 풍부한 풍미. 가장 라이트한 에스프레소 로스트
소싱부터 블렌딩, 로스팅까지, 거의 50년의 노력으로 찾아낸 - 부드러운 보디감을 가진 두 번째 에스프레소입니다. 라틴 아메리카산 원두로 만든 이 특별한 블렌드는 달콤함과 생동감 있는 향을 잘 살려 로스팅하였습니다. 이 커피는 부드럽고 균형감이 있어, 우유의 달콤한 면을 부각시켜 줍니다. 또한 클래식 에스프레소도 날카로움없이 한층 더 부드럽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카페 베로나 by 네스프레소

로스티한 달콤함과 & 다크 코코아
다크코코아 질감의 리치함과 뛰어난 균형감
진정한 사랑과 세 개의 이름에 관한 커피입니다. 이 커피는 1975년, 제이크 블렌드란 이름으로 시애틀 레스토랑에서 첫 선을 보였습니다. 많은 이의 사랑을 받자, 이 레시피는 80/20 블렌드란 이름으로 스타벅스 매장에 소개되었습니다. 고객의 사랑에 힘입어, 이제 이 커피는 많은 이에게 영감을 주는 이탈리아 도시 이름을 따, 베로나로 불리게 되었습니다. 


스타벅스®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 by 네스프레소

조화로움 & 견과향
견과향과 꽃향. 복잡다단함과 균형감이 공존하는 특별한 커피
저희는 늘 콜롬비아 커피를 사랑해왔습니다. 그리고 그 콜롬비아 커피 농장으로 향하는 여정만큼 이 커피를 향한 사랑을 떠오르게 하는 건 없습니다. 깎아지른 듯한 암벽과 수천 미터 낭떠러지로 둘러싸인 위험한 비포장도로를 지나는 그 여정. 조화로운 보디감, 상큼한 풍미, 시그너쳐인 견과 맛이 마지막에 감도는 100% 콜롬비아 커피를 얻기 위해서라면, 저희에게는 언제나 그 여정이 가치 있습니다. 

스타벅스® 싱글 오리진 수마트라 by 네스프레소

허브와 자연의 흙 내음
입안의 부드러움, 여운을 남기는 허브향과 풍성한 바디감
이 커피의 기원인 비옥한 인도네시아의 섬처럼 독보적인 커피입니다. 부드럽게 입안을 감도는 풍성한 바디감, 말린 허브와 신선한 흙 내음의 여운을 담고 있으며 신 맛은 거의 없습니다. 수마트라 커피는 스타벅스가 가장 아끼는 블렌드의 근간이 되는 커피로, 지난 사십 년 동안 이 커피를 당신과 함께 나눌 수 있었던 것이 저희의 큰 자랑입니다.


스타벅스 앳홈 네스프레소 바로가기




Written by dukgun.com

Post a Commen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