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 NAS DS216j, Synology® DiskStation DS216j 특징 및 매뉴얼

Synology® DiskStation DS216j
Synology® DiskStation DS216j

시놀로지 NAS DS216j 는 하드 디스크를 2개 넣을 수 있는 2-bay NAS 이다.

2016년 12월에 구입하여 잘 사용하고 있는 중이다.


DiskStation DS216j

Synology®DiskStation DS216j는 가정 및 개인 사용자가 자신만의 개인 클라우드를 구축하기에 딱 맞는 2-베이 NAS 서버입니다. 깔끔하고 멋진 외양을 가진 단순하지만 강력한Synology DS216j는 손쉬운 데이터 공유,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및 클라우드 동기화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Synology DS216j에는2년 제한 보증이 제공됩니다.

  • 일상 생활을 위한 다목적 개인 클라우드 저장소
  • 하드웨어 암호화 엔진을 갖춘 듀얼코어 CPU
  • 112.75 MB/s 이상 읽기, 97.6 MB/s 이상 쓰기
  • 밝기 조절 가능한 전면 LED 표시등
  • 모든 브라우저에서 쉽게 사용 가능한 웹 기반 운영 체제
  • iOS/Android™/Windows 준비된 모바일 앱을 통해 어디서나 액세스
  • 멀티미디어 스트리밍을 지원하는 통합 DLNA 미디어 서버


일상 생활을 위한 다목적 개인 클라우드
Synology DS216j는 가정 및 개인 사용자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2베이 듀얼 코어 CPU NAS현재 구입할 수 있는 가장 가치있는 2베이 NAS 서버 중 하나로 두각을 나타냅니다. DS216j Windows® 환경의 RAID1 구성 하에서 112.75 MB/s 읽기  97.6 MB/s 쓰기 이상의 속도를 제공합니다. 하드웨어 암호화 엔진이 장착된 DS216j는 암호화 계산 작업으로 인한 메인 CPU의 부담을 덜어줍니다.
두 개의 USB 3.0 포트 USB 2.0보다 10배의 전송 속도를 제공합니다. DS216j에는 밝기를 4가지 수준으로 조정할 수 있는 전면 LED 표시등이 있습니다밝기는 사용자 지정된 스케줄에 따라 자동으로 변합니다강력하고 효율적일 뿐 아니라,액세스 동안 14.85와트 및 수면 동안 6.95와트라는 낮은 전력 소모는 운영 비용을 줄임으로써 DS216j를 친환경 NAS로 만듭니다.
Synology DiskStation Manager에서 실행되는 DS216j는 기능이 풍부한 많은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일상을 이전 어느 때보다 편리하게 만들어 줍니다.

크로스 플랫폼 파일 공유
Synology DS216j는 다양한 네트워크 프로토콜을 지원함으로써 Windows, Mac®  Linux® 플랫폼 간에 자유롭게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또한 Windows AD LDAP 통합을 지원하는 DS216j는 사용자 계정을 다시 만들지 않고도 기존의 기업 네트워크 환경에서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Cloud Sync를 이용하면 Dropbox, Google™드라이브, Microsoft OneDrive, Baidu  Box저장소를 가정에서 개인 DiskStation과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Cloud Station 제품군을 사용하여 Windows PC, Mac, Linux, iOS  Android™ 태블릿/휴대폰을 포함한 여러 장치 간에 파일을 동기화하여손쉽게 모든 파일을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원활한 파일 공유를 즐기면서 동시에 인터넷을 통한 모든 파일 공유가 DS216j에서 지원하는 HTTPS, 방화벽 및 IP자동 차단 메커니즘을 통해 높은 보안 수준에서 보호됩니다.

DLNA인증 미디어 서버
인증된 DLNA DMS(디지털 미디어 서버)로서, DS216j는 원격 재생을 위한 디지털 멀티미디어 컨텐트를 호스팅하는 능력을 갖춘 준비된 미디어 서버의 역할을 합니다. DLNA 호환 장치는 권한 설정을 수정하지 않고도 같은 LAN에 있는 DS216j의 공유된 컨텐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DS216j는 사전 구성 없이 멀티미디어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Synology 모바일 앱을 통해 모바일 장치를 리모컨으로 변신시킵니다동영상사진 및 음악을 손바닥 위에서 직접 TV 또는 플레이어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잘 다듬어진 멀티미디어 센터
DS216j에는 멀티미디어 파일을 쉽고 편리하게 관리하기 위한 많은 도구가 제공됩니다.
Photo Station의 직관적인 디자인 덕에 사진을 사용자 지정 범주스마트 앨범 및 블로그 게시물로 손쉽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몇 번의 클릭만으로 Facebook, Twitter, Flickr  Weibo 같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 자신만의 독특한 사진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AudioStation은 내장된 가사 플러그인인터넷 라디오를 제공하며 DLNA, AirPlay®  Bluetooth 스피커 지원으로 재생 품질을 향상시킵니다Video Station을 통해 온라인으로 동영상과 TV쇼를 시청하고 DVB-T, DVB-S  DTMB 튜너를 사용하여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녹화할 수 있습니다.

언제/어디서나 사용 가능
QuickConnect  EZ-Internet은 힘들이지 않고 인터넷을 통해 쉽게 DS216j에 액세스하도록 구성합니다. DS216jSynology 모바일 앱들과 결합하여 사용자의 중요한 콘텐츠에 언제 어디서나 액세스할 수 있게 해줍니다DS photoDS audioDS video를 통해 어디서나 자신의 멀티미디어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고DS downloadDS fileDS cloud를 통해 원활한 파일 다운로드,액세스 및 동기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Synology DiskStation Manager(DSM)에서 실행
Synology DiskStation Manager(DSM)는 모든 Synology NAS를 위해 맞춤형으로 만든 웹 기반 운영 체제입니다직관적인 멀티태스킹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춘 DSM은 데스크톱과 유사한 환경을 제공하여 최소의 노력으로 DiskStation를 탐색하고 관리할 수 있게 합니다.
내장된 패키지 센터에서는 백업부터멀티미디어비즈니스보안 및 유틸리티에 이르기까지다양한 패키지를 필요할 때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수많은 내장 기능과 애드온 기능을 갖고 있는 DSM DS216j에 대한 완전하고 정밀한 제어를 가능하게 함으로써생산성을 극대화하고 디지털 자산을 최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냉각 유지와 무음 설계로 에너지 효율성 향상
DS216j는 에너지 효율성을 고려하여 제작되었습니다이 제품에 포함된 92 X 92 mm팬은 스마트한 공기 흐름으로 시스템을 연중무휴 냉각 상태로 유지할 뿐 아니라소음 감소 설계로 PC에 비해 매우 조용한 작업 환경을 제공합니다하드 드라이브 대기 기능은 전력 소모와 운영비를 상당히 감소시켜 줍니다.
Synology의 모든 제품은 RoHS 호환 부품으로 제작되며재활용 가능한 포장 재료로 포장됩니다. Synology는 지구의 일원으로서 부여되는 책임감을 인지하고 있으며,우리가 생산하는 모든 제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Post a Commen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