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삼성 애니콜 SCH-S350


SKY IM-5000을 사용하다가, 고장나는 바람에, 애니콜(SCH-S350)로 기기변경하였습니다.

500만 화소의 디카(Pentax)가 있기 때문에, 저렴하게 30만 화소 폰으로 샀습니다. ^^

대신 MP3 플레이어 기능과 GPS가 내장되어 있지요~~~ㅋㅋ

검정색이 주 모델이고, 제꺼는 은색입니다. ^^

아래는 제가 사무실에서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Mini Intenna Slide-up Phone
애니콜 신제품 SCH-S350은 초경량, 초미니의 인테나 슬라이드 폰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를 자랑합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강화된 휴대성은 색다른 애니콜 만의 디자인 미학을 느끼게 합니다.

새로운 Flash 그래픽 및 편리한 UI
애니콜 SCH-S350에서는 기존의 애니콜 GUI & UI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선보입니다. 새로운 Flash 그래픽이 적용되어 보다 역동적이고, 감각적인 화면을 만날 수 있으며, 편리하게 개편된 폰북 및 다양한 기능 등으로 휴대폰 사용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애니콜의 신개념 GUI & UI의 모습을 지금 확인해 보세요!

MP3, MOD 기능 지원 - 가사보기 지원
애니콜 SCH-S350은 MP3 플레이어 기능과 MOD 기능을 지원하여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음악을 청취할 수 있으며 가사보기 기능도 지원합니다. 그리고 멀티태스킹 기능을 지원하여 음악을 청취하며 메시지를 보내거나 NATE 접속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학습 멜로디 (집중력 강화 음원)
애니콜 SCH-S350은 집중력을 강화시켜주는 음원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SCH-S350과 함께 하시면 공부나 업무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MS-Based GPS 구현
애니콜 SCH-S350은 GPS기능을 탑재하여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원하는 장소의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Mobile Station Based GPS가 폰에 탑재되어 기존의 GPS보다 더 정확하게 위치를 알려 드립니다.

30만화소 카메라 기능
애니콜 SCH-S350에는 30만 화소급 카메라가 장착 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장면을 내 휴대폰에 담을 수 있습니다. 선명하게 찍은 내 사진을 친구나 연인에게 보내 보세요~

SPAM MESSAGE 차단 기능
짜증나는 스팸 메시지는 이제 그만! 애니콜 SCH-S350의 스팸 메시지 차단기능이 여러분의 든든한 보호막이 되어 드립니다.

ANYCALL SOS 기능
애니콜 SCH-S350에는 애니콜 SOS기능이 적용되어 있어, 위급한 사황에서 미리 입력한 수신처로 SOS 메시지를 보내 발신자의 상황 파악에 도움을 주는 기능입니다. 안전도 애니콜이 책임 집니다.


64 폴리 멜로디 적용
모닝콜 반복알림 기능
메모장 기능 ( 메모 검색 가능)
동영상 캡처 기능
특정 번호 수신 거부
ⓜPlayon 지원 (GVM/SK-VM)
NATE 멀티미디어 서비스 지원 (Wavelet)
Moneta On 서비스 지원
대용량 전화번호부(5000개) / SMS수신(100개)

Post a Comment

다음 이전